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마지막 실업급여 수령하다.


올해 1월에 실업급여를 신청하고 우여곡절 끝에 실업급여를 수령하게 되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하자면 정말..😱
나는120일 * 하루 60,120 해서 총 7,214,400원을 수령했다.
살다살다 내가 실업급여를 받게되는날이 오다니.
유투브 알고리즘 아주아주 칭찬해.
꽤나 많은돈이 입금되었지만 통장에 남은 돈은 없다는거.
공돈생겼으니 엄마 용돈도 두둑히 드리고 동생 자전거사라고 돈도 주고 여기저기서 기분내다보니 돈이 없네?🤭

실업급여야~그동안 고마웠어.
앞으로 또 만나게되진 못하겠지.
니가 그리울거야 ㅎㅎㅎㅎ

#실업급여 #일용직실업급여 #쿠팡일용직실업급여
#알바실업급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