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대학생활

전문기술인재 장학금 / 장학생 선발 되다 / 대학생 장학금 / 생활비성 장학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주 운 좋게 전문기술인재 장학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 학년에 선발 인원이 5명도 채 되지 않아 정말 운이 좋았다고 말할 수 밖에..


작년의 경험이 있어서 올해도 학교에서 장학금 공지가 올라오자 마자 첨부할수 있는 모든 증빙서류들과 수상내역, 자격증들을 챙겨 학교로 갔다.
물론 자기소개서도 신경써서 썼다.

2학년 2학기 성적이 개판이였던 터라 조금 자신은 없었지만 일단 도전해보기로 했다.

서류를 학교에 제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1차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니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서류를 첨부해 올리라는 연락을 받았다.

기쁜 맘으로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내가1유형으로 되어있었다.
내가알기로 1유형은 등록금+생활비200만원 따로 지원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오오
정말 그렇다면 완전 대박 👍

며칠전 최종적으로 장학생 선발되었단 연락을 받았다.
아직 정확히 1유형,2유형을 알순없지만 일단 3학년 한학기 등록금은 해결되었다는거.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