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대학생활

나 내일 모레 병원실습 가는 거 실화임??

나는 내일 모레부터 1주일간 병원으로 성인실습을 간다.
그간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큰 사건은 내가 지난1주간 학교를 휴학해야 말아야하는 고민을 할 만큼 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졌었다는 거.
그런데 지금은 나는 너무 건강하다.
참 미스테리한 일이다.
편히 호흡하고 걷고 하는 일상적인 요즘이 너무 행복하다.
무틍 요래저래해서 실습을 못갈뻔?했으나 갈수있게되었단 사실. 그리고 원래는 대면2주실습이였으나 코로나로 인해 1주 대면 1주는 비대면으로 변경되었다는거

병원실습을 가기전 어제 코로나 검사를 받고왔다.
병원실습전 필수절차 중 하나.
물론 음성이겠지만 결과가 나오는 하루동안 집에 콕 박혀 있었다.
결과는 당일 저녁에 나왔는데 역시 음성.

실습을 나간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분주하다.
해야할것도 많은데 몸은 늘어지고
다음주는 40도가 넘을거라던데
나 녹아없어지진 않을까 심리 걱정이네
😭